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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진성과

2015년 추진성과
1월 - 정부 배포 '방만경영 개선 해설서'를 규정 개정, 사업·예산 계획 수립시 활용
2월 - 윤리경영 실천을 위한 부서별 '양파메신저'(윤리경영 담당자) 지정
3월 - 2014년 반부패·청렴활동 추진계획 수립
4월 - 전사적인 2015년 제1차 전화친절도 조사 시행(4.28~5.19)
5월 - 반부패·청렴 제고를 위한 전직원 독서통신 교육 실시
6월 - 고위직 부패위험성 진단 실시- 고위직 대상 청렴특강 실시
7월 - 자체적인 '주요사업 고객만족도 조사' 도입
8월 - 매월 1회 전사적인 '반부패·청렴 DAY' 운영 도입 
9월 - 직위별·직무별 청렴행동수칙 운영지침 제정
- KEA 맞춤형 온라인 청렴교육 제작·실시
10월 - 윤리경영위원회 개최
* 임직원 행동강령 개정 (권익위 부패방지 시책 반영, 타 기관 우수사례 반영)
- 전사적인 2015년 제2차 전화친절도 조사 시행(10.6~10.30)
- 윤리경영 온라인교육(KEA TOE!) 시즌 3 실시
- 윤리경영 전자서약 및 의식진단 실시
11월 - 부패 취약분야 개선 (23건)
- 자율적 제도 개선 (9건)
- 모바일 윤리웹툰 제작·발송 - (주제) 공용품의 사적 이용 불가 
12월 - 2015년 반부패·청렴활동 추진 최우수·우수부서 총 4개 부서/지역본부 포상
담당자

[기획조정실] (정) 이정석( 전화 : 031-260-4284)

[기획조정실] (부) 최두영( 전화 : 031-260-42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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