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너지공단(KOREA ENERGY AGENCY)

통합검색
반부패·청렴
  • 경영공시 보기
  • 사이트맵
  • english
  • chinese

주메뉴

통합검색(KEA SEARCH)


본문 컨텐츠

home 아이콘 공단소개 공단소개 고객헌장

고객헌장

헌장전문
헌장전문 구조
고객헌장(5快의약속)

제정 2000.03.01 / 일부개정 2000.07.01 / 전면개정 2007.10.06 / 일부개정 2008.03.21 / 일부개정 2009.01.07 / 일부개정 2015. 10. 15

한국에너지공단은 국민과 함께 에너지의 가치를 높여 국가경제 발전과 국민행복을 실현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의 요구를흔쾌(欣快)히 받아들이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께서 유쾌(愉快)한 기분으로 웃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는. 모든 업무를 고객께서 상쾌(爽快)함을 느낄 수 있도록 처리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의 가슴을 통쾌(痛快)하게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의 발걸음이 경쾌(經快)해질 수 있도록 친절히 모시겠습니다.

5쾌(快)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우리가 제공할 수 있는 최대의 서비스를 이행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한국에너지공단 임직원 일동

담당자

[기획조정실] (정) 안상수( 전화 : 031-260-4283)

[건물에너지실] (부) 최두영( 전화 : 031-260-4415)

편의성 조사 폼

본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5점(매우만족) 4점(만족) 3점(보통) 2점(불만족) 1점(매우불만족)

평가하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