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너지공단(KOREA ENERGY AGENCY)

통합검색
반부패·청렴
  • 경영공시 보기
  • 사이트맵
  • english
  • chinese

주메뉴

통합검색(KEA SEARCH)


본문 컨텐츠

home 공단소개 공단소개 고객헌장

고객헌장

이행결과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표
항목 2013년 실적 2014년 실적 2015년 실적 2016년 실적 2017년 실적
공공기관 고객만족도(PCSI) 양호 양호 우수 우수 우수

※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수준을 '우수' '양호' '보통' '미흡'으로 구분

핵심서비스 이행실태결과
핵심서비스 이행실태결과 표
처리기간 기준 (일) 평균 처리기간 (일) 양품률 (%)
구분 법정 목표
진정, 건의, 청원 7 5 4.0 96.6
질의(기술상담) 7 5 2.7 100.0
법령질의 14 12 2.0 100.0
에너지이용합리화 융자추천 20 18 7.7 98.3
고효율에너지기자재 인증 14 12 5.8 92.7
신재생에너지설비 인증 40 36 11.9 96.5
신재생 설치의무화 계획서 검토 30 27 11.5 100.0
신재생 공급의무화 설비확인 30 27 9.4 98.4
건축물 에너지절약계획서 검토 10 8 4.9 85.1
검사대상기기 검사 20 적기 적기검사 적기검사

* 신재생에너지설비 인증은 KS화 이후 법정 처리기간이 40일로 변경됨

담당자

[혁신인재육성실] (정) 최두영( 전화 : 052-920-0286)

[혁신인재육성실] (부) 정성훈( 전화 : 052-920-0283)

편의성 조사 폼

본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5점(매우만족) 4점(만족) 3점(보통) 2점(불만족) 1점(매우불만족)

평가하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