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너지공단(KOREA ENERGY AGENCY)

통합검색
반부패·청렴
  • 경영공시 보기
  • 사이트맵
  • english
  • chinese

주메뉴

통합검색(KEA SEARCH)


본문 컨텐츠

home 아이콘 공단소개 공단소개 고객헌장

고객헌장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우리 공단은 효율적인 에너지이용합리화사업 추진을 통해 온실가스 배출을 저감시키고, 에너지 가치를 창출하여 국민경제의 건전한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최고의 국가적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1. 일반 행정 서비스 이행
  • 고객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기관정보와 경영공시 사항을 제공하겠습니다.
  • 고객의 응답에 최선을 다하고 업무 실명제를 통해 서비스를 개선하겠습니다.
  • 항상 고객의 입장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업무를 개선하겠습니다.
2. 핵심서비스 이행
  • 고객 편의와 신속한 서비스를 위하여 모든 서비스를 법정 처리기간보다 단축하여 신속히 처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우리 공단은 아래의 핵심서비스에 대해 목표 처리기간 내 처리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3. 고객서비스 점검
  •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수준을 주기적으로 평가하고 미흡사항에 대하여 보완, 개선해 나가기 위하여 연 1회 이상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공단 홈페이지에 공시하겠습니다.
핵심서비스 이행기준
핵심서비스 이행기준 표
연번 항목 법정처리기간 목표처리기간(평균) 비고
1 검사대상기기 검사신청 20일 적기성 고객요구일자에 검사
2 에너지이용합리화자금 융자추천신청 20일 18일 심의대상시설:30일
3 고효율에너지기자재 인증신청 14일 12일 시험 및 현장실사기간 제외
4 신재생에너지설비 인증신청 40일 36일 성능검사기간제외
5 신·재생에너지 설비 설치의무화 계획서 검토 30일 27일
6 신·재생에너지 공급의무화 설비확인 30일 27일 보완 시 최대 50일
7 건축물 에너지절약계획서 검토 10일 8일
담당자

[혁신인재육성실] (정) 최두영( 전화 : 052-920-0286)

[혁신인재육성실] (부) 정성훈( 전화 : 052-920-0283)

편의성 조사 폼

본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5점(매우만족) 4점(만족) 3점(보통) 2점(불만족) 1점(매우불만족)

평가하기 버튼